2021.04.16 주간차모 - 4월 2주차

시음기 2021. 4. 16. 09:13

차모차모!

격조하였습니다...

저번주 차모일기는 준비한 기력이 모자라서 휴재했어요

방학때는 차 자체도 자주 마시고 미주알고주알 늘어둘 기력도 있었지만

개강이란...

강하구나...

교수도...

너무 강해요...

인생의 파도가 거칠게 밀려올 때는 순응하기로 했어요

힘 주고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그랬다가 부러져 버리면 대책이 없으니까요

대책없이 살아도 될 정도로 인생에 자신만만한 것도 아니라서

파도가 밀려오면 밀려오는대로 흘러가기로 했어요

 

생존용 아메리카노를 쭉쭉 마시다보면 차를 자주 까먹어서

차는... 아휴 이젠 기억도 외주맡겨서 식단일기 보고 복기해야해요

트친과 같이 운동캘린더를 쓰기로 결의하고 그날그날 먹은거랑 운동한걸 적는데

만우절 이벤트로 파인트 두 통에 사천원 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적다가 번뇌와 삼라만상의 흐름에 빠진 이후로

야식을 끊었어요

마치 가계부를 쓰는 것 같은 이 느낌...

루피시아 징글벨 건엽

저는 꿋꿋이 머그컵과 다시백을 사용하는 가오-less인간이기 때문에

잎차. 그러나 다시백을 곁들인. 같은 사진밖에 남아있지 않네요

징글벨은 루피시아 크리스마스 한정이었는데 달달한 청포도향이 나구요

아라잔이라는 식용 장식이 들어가있어서 반짝거려요

4월까지 따땃한 차를 마시다니...

고등학생때는 1월 한파주의보 속에서도 자바칩프라푸치노를 (그땐 아메리카노 못먹었어요 ㅋㅋ) 고수하던 과거의 예섭씨가 보면 놀랄거예요

그렇지만 맛있었어요

긴 주기를 가지고 재출시하는 것 같은데 언제 내주려나...

테일러즈 오브 헤로게이트 - 애프터눈 다즐링

헤로게이트는 차문화대전이나 카페쇼같은 음료 계열 행사에서 자주 보여서 그때 저렴하게 집었던 것 같아요.

정가를 알고 깜짝 놀랐지만 정가로 사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차라고는 생각하지만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 언제쯤이면 마음놓고 카페쇼에 또 가려나? 같은 생각이나 하고 있습니다.

분명 뭘 더 마셨는데.... 사진이 이거밖에 안 남아있어요

위타드 얼그레이도 마셨다고 적혀있는데...

마시고 아 맛있었다 차모일기에 써야지 이런 생각밖에 안했나봐요

근데 저는 얼그레이를 잘 못 마시는 편이거든요

특히 베질루르같이 베르가못 향이 강한 브랜드나 (진짜 쎄요) 찻잎을 부숴 넣은 스콘은 많이는 못 마시는데

샹달프 얼그레이랑 위타드 얼그레이 이 두개는 은은한 편이라 무난하게 마셨던 것 같아요

위타드.... 모든 차가 무난하게 맛있고 차 처음 마시는 사람들에게도 선뜻 내밀 수 있는 브랜드라서

마실때마다 놀라요

나는 한번에 한개 잘하기도 힘들던데... 대단한 친구들이에요

그래도 기죽지는 않기로 했어요

나는 나대로 멋진 사람이 될 테니까

 

봄이라 그런가 괜히 감상적인 사람이 돼서

부모님한테도 일어나서 인사할때 괜히 파이팅 한번 더 하고

트위터에도 가족들아 사랑해 어쩌고저쩌고 적고 그래요

근데 좋은말은 많이할수록 듣는 누군가가 힘이 나는 것 같아서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도 두 개만 두고 가겠어요

둘다 영화버전이 왓챠에 있더라구요

그건 영어였지만...

이건 한국어니까...

화면을 보지 않아도 잘 들리는걸로 두고갈래요

www.youtube.com/watch?v=eTjc1vwdGFQ&list=RDeTjc1vwdGFQ&index=2&ab_channel=SEENSEECOMPANY

www.youtube.com/watch?v=TY0QuUU6-qg&list=RDeTjc1vwdGFQ&index=3&ab_channel=%EB%B3%B4%EB%94%B0%EB%A6%AC%EB%9D%BC%EC%9D%B4%EB%B8%8C-BottarifortheKWaveLiveNews

다 쓰고 나니까 차보다는 일기가 더 많아졌네요

끝까지 읽으신 분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를 글자 수 제한 없는 트위터처럼 쓰는거같지만요

그게 제 정체성이려니...

막간 트위터 홍보!

단문의 발화는 이쪽에서 합니다 @setakgi and I also 차모조아.

'시음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502 주간차모  (0) 2021.05.02
210427 주간차모  (2) 2021.04.27
2021.04.04 주간차모  (1) 2021.04.04
3월 26~29일  (4) 2021.03.27
210324 냠모냠모  (2) 2021.03.24

설정

트랙백

댓글